NOTICE
공고
파나케이아(주) 주주공지문
2022-05-10 19:11:59 | PANACEA | 조회 981 | 댓글 0
파나케이아(주) 주주공지문


존경하는 주주 여러분께

오늘 우리회사는 한국거래소 기업심사위원회 심의속개에서 '개선기간 1년 부여'라는 결정을 받게 되었습니다.
비록 회사와 주주 여러분의 기대에 조금은 못 미치는 결과이지만, 우리는 실망하지 않고 거래재개를 위한 걸음을 계속 걸어가도록 하겠습니다.

잘 아시는 것처럼 회사는 지난 2월  '21 사업연도 반기감사보고서' 적정, 3월에는 '21 사업연도 감사보고서' 의견 적정을 통해 형식적 상장폐지 사유를 전부 해소하였습니다.

현재 회사의 현황도 상당히 고무적이라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습니다.
코로나19의 여파에서 벗어나고 있는 유통사업부문의 매출과 이익은 신장세에 접어 들었고, 주사업 부문인 자동화설비제조부문에서도 수주에 활기를 띄고 있습니다.
재무적으로도 매우 안정적인 상황으로 기존의 채무는 대부분 상환하였고 지난 해 7월 진행된 유상증자를 통해 자본도 확충되어 현재는 무차입 경영을 실현하게 되었습니다.

주주여러분, 우리 파나케이아의 모든 임직원은 남은 1년의 개선기간을 매출신장과 영업이익 달성에 매진할 것입니다.
개선기간 1년이 오히려 주가에 크게 반영되는 기간이 될 수 있도록 거래재개를 준비할 것입니다.
길어진 활주로만큼 높이 나는 파나케이아가 될 것을 확신하며 앞으로도 주주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관심을 당부 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


2022년 5월 10일 

파나케이아 주식회사 임직원 일동